(재)달서문화재단(이사장 이태훈) 웃는얼굴아트센터는 송년특별기획으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위한 맞춤 공연을 제공하여 볼거리를 늘리고 더 많은 구민들이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한다.
어린이와 가족관객을 위한 공연으로 크리스마스 특별 가족뮤지컬<스크루지와 크리스마스 캐롤>을 개최하는데 공연시작 전에는 로비에서 진행되는 캐롤음악회도 즐길 수 있다.
청소년과 청년 관객을 위한 공연인 힙합콘서트<임팩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공연에는 쇼미더머니777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수퍼비, 오르내림 등이 출연한다.
중장년층을 위한 공연으로는 센트럴 팝스오케스트라의 반주와 함께 최성수, 신효범, 박강성이 출연하는 <사랑&동행 음악회>가 개최된다.
희망달서콘서트 여섯 번째 공연인 <사랑&동행 음악회>는 12월13일(목) 19시30분 개최된다. 이번공연은 「2018 문예회관가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 받아 진행된다. 다양한 무대경험으로 다져진 연주자들의 모임인 센트럴 팝스오케스트라의 반주로 진행되는 이번공연에는 수 많은 히트곡의 주인공, 최고의 싱어송 라이터 최성수, 난 널 사랑해의 주인공, MBC 나는 가수다의 히로인 신효범, 미사리 최고의 스타, 폭발적 가창력의 주인공 박강성이 함께 펼치는 조인트 콘서트로 12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공연은 티켓 판매 시작 90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어 공연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희망달서콘서트 일곱 번째 공연으로는 힙합콘서트<임팩트>가 12월21일(금) 19시30분 개최된다. 청년들에게 인기 있는 장르인 힙합콘서트로 준비된 이번공연엔 인기TV프로그램 쇼미더머니777 세미파이널에 진출한 수퍼비, 오르내림을 비롯해 콸라 with 오사마리, 디핵, 제이키, A$$moker등의 래퍼가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조기예매할인을 비롯해 청소년할인, 수험생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통해 혜택을 주고 있다.
크리스마스 특별기획으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스크루지와 크리스마스 캐롤>이 12월25일 11시, 2시에 개최된다. 크리스마스이브의 기묘하고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이번 공연엔 구두쇠 스크루지 앞에 나타난 에피소드를 통해 따뜻한 겨울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공연30분 전에는 로비에서 산타복장을 한 연주가들의 캐롤 음악회도 즐길 수 있다.
웃는얼굴아트센터에서 준비한 송년특별기획 공연으로 개최되는 공연에 가족, 연인, 친구 함께 즐기며 따뜻하게 한해를 마무리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
이미 21일 사랑동행음악회는 매진이라고 하고 다른 공연들도 곧 매진이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