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 여행, 시간을 걷다 “나의 일상은 내 이웃의 행복展"
  • 현재 게임 UX Designer로 활동 중인 조정은작가가 12월 23일부터 사진전을 연다.
    "나의 일상은 내 이웃의 행복"이라는 슬로건으로 "여행, 시간을 걷다"라는 주제의 이번 전시를 통해 '여행이란, 자기 성찰과 인생의 가치를 돌아보고 스스로의 지친 일상을 위로하는 행복의 단계'임을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자 전시회를 연다. 작품 제작비를 제외한 판매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와 어린이 병원 운영에 기부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인 이번 전시는  대구 스파밸리 / 대구 동일교회 내 갤러리 / 제주도 스페인 레스토랑 더 빠에야 현재 전국 3곳에서 오픈 예정이다.


      
    전시 작품과 취지를 높게 평가해주시어 아낌없는 응원과 지원을 보내주신 각 전시 관계자분들께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전한다는 조정은작가는 현재 젠트리피케이션 극복을 위한 도시재생 예술 프로젝트 방향성 연구에 관한 자료 수집과 작품활동을 위해서 해외에 거주 중이다.

    공간마다 전시컨셉과 일정이 다르다. 전시장 안내는 아래와 같다.

    스파밸리 
    일정 : 2017년 12월 23일 오픈 예정(3주간 전시 후, 상설전시)
    주소 : 스파밸리(대구광역시 달성군 가창면 가창로 891)
    공간컨셉
    리조트 스파밸리내 동. 식물원 네이처 파크에서는 자연을 주제로 사람들에게 재미와 행복을 준다.
    이번 겨울씨즌 네이처파크에서는 달빛정원이라는 주제로 추운 겨울 잠든 동식물원을 빛으로 표현하여 몽환적인 공간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네이처파크에서는 조정은작가의 여행 중 자연을 소재로한 작품을 볼 수 있는데 쉼과 여유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의 마음을 달빛정원의 빛과 더불어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홈페이지 : http://www.spavalley.co.kr

    동일교회 갤러리
    일정 : 2017년 12월 23일 오픈 예정(3주간 전시 후, 상설전시)
    주소 : 동일교회(대구광역시 동구 신천3동 147-1)
    공간컨셉
    61년의 역사를 가진 대구의 동일교회는 세상에 교회의 문을 열고 소통을 시도하고 있다. 그 핵심 사업의 하나로 진행되고 있는 동일갤러리는 교인들의 소통공간인 카페를 갤러리와 접목시킴으로 세상과 교회, 문화예술과 종교의 융합을 시도해 보고자 한다. 그런 의미에서 여행이 테마인 조정은 작가의 작품은 '넓은 세상과 교회의 소통이며, 크리스찬과 넌크리스찬의 만남'으로 큰 의미가 있다.
    홈페이지 : http://www.dongil.org

    더 빠에야
    일정 : 2018년 1월 오픈 예정
    주소 : 더 빠에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67-4 2층)
    공간컨셉
    스페인/지중해의 여유를 한담산책로에서 찾아보다.
    바다, 바람, 노을이 매력적인 한담공원에 위치한 스페인 레스토랑 더 빠에야에서 함께하는 건강한 로컬푸드와 힐링을 담은 작품들의 콜라보.
    레스토랑을 찾는 손님들이 전시된 작품과 드시는 식사 모두에서 여유와 힐링을 느끼셨음 하는 것이 이번 전시의 의도이다.
    홈페이지 : https://thepaella.modoo.at

    전시문의 각 갤러리로 하면된다.
  • 글쓴날 : [17-12-22 21:21]
    • 다른기사보기 조성희 기자의 다른기사보기